Call : 032-326-4082
   즐겨찾기 추가
 
VART

SUPPORT

VART는 항상 고객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ome  /  SUPPORT  /  Customer Service

VART 고/객/지/원/센/터

문의전화.
1600-4531 (032-326-4082) / 영상사업부 : 한돈규 차장(010-4173-4082)
상담시간.
오전 9:00 ~ 오후 6: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회사소개

주식회사 엠제이를 소개합니다.

보러가기

찾아오시는

주식회사 엠제이의 위치를 확인하세요.

지도보기

 

고객님께서 자주 물어 보시는 질문 및 답변

더 궁금한 사항은 전화연락주세요.

구매한 제품의 A/S는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먼저 저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전문상담원과 상담하신 후 제품의 고장유무를 검증하여 처리해 드리고있습니다.
삼성전자 제품의 하드웨어적인 고장증상인 경우 제품 제조사인 삼성전자 서비스에 A/S접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시 담당기사분이 요구하시는 각종 서류(구매일자 증명 등) 서비스는 저희가 처리해 드립니다.

삼성전자 A/S 접수시 준비사항
※ 고장난 제품의 정확한 제품명을 알고있어야 합니다.(제품명은 모니터 후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제품의 정확한 고장증상을 전달하여 주셔야 합니다.
※ 1588-3366으로 전화하셔서 '모니터'로 상담원 연결 후 조치 받으시면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미숙인 경우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먼저 제공해 드린 메뉴얼을 꼼꼼히 살펴보신 후 문제가 해결이 안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 전화주시면 됩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용 미숙으로 반복 방문해 드리지 않고 있으며 원격서비스나 전화로 먼저 해결해 드립니다.
무조건적인 A/S 방문요구시 '사용자 미숙' 또는 '사용자 과실' 인경우에는 별도의 출장비용이 청구됩니다.
삼성전자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은 바로 구매가 가능하나요?
삼성전자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은 스탁 재고를 운영할 수가 없습니다.
삼성전자 B2B 제품은 정확한 수요 예측을 통해 생산량을 조절하므로 최소 3~4주의 출고기간이 발생합니다.
자주 판매되는 특정 제품들의 경우 바로 구매가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재고유무를 먼저 파악하셔야 합니다.
특수 설계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디자인 협의 / 디자인 설계 / 조립 등 여러 단계를 거쳐야하므로 최소 2주~3주 이상은 소요됩니다.
금속 공장의 스케줄에 따라 시일 조정이 가능하므로 발주전 당사와 협의하셔야 정확한 납기 확정이 가능합니다.
주식회사 엠제이와 VART(브이아트)는 어떤 관계인가요?.
브이아트는 주식회사 엠제이의 스마트 사이니지 사업부의 브랜드입니다.
주식회사 엠제이는 영상음향 사업부인 프로젝터왕국과 스마트사이니지 사업부인 브이아트로 세분화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시 주식회사 엠제이로 안내해드리며 모든 업무상 처리는 주식회사 엠제이로 처리됩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디지털 사이니지의 설치는 당사 기사 직접설치와 삼성전자 설치로 나누어집니다.
구매유형 및 요구사항에 따라 설치관련 상담드리며 삼성전자 직접 설치시 기본 준비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전국 설치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섬(울릉도, 제주도 등)이나 오지 지역의 경우 불가능할 경우도 있습니다.